온라인 컨설팅 신청

한국정책자금매칭센터 전문 컨설턴트에게 지원금 수급 가능 여부와 최적의 방법을 무료로 컨설팅 받으세요.
상담은 접수순으로 진행되며 (영업일 최대 25시간) 신청자 폭주시 별도로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업자 번호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보기

About us

기업을 창업한다는 것, CEO가 된다는 것은 인생에서 가장 중요하고 자신의 모든것을 투자하고 새로운 문화를 만드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커다란 변화의 시기에는 신뢰할 수 있는 양질의 정보가 절대적으로 필요하게 되며, 새로운 정보를 통해 많은 리스크들을 해결하고, 주어진 역할을 더욱 현명하게 잘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국정책자금매칭센터에서 개발하고 있는 AI 기술은 기업을 경영하는 데 있어 많은 정보와 방법을 제공하게 될 것이고, 경영자가 손쉽게 기업의 신용등급을 관리하는 AI 시대를 선도할 것입니다.

기업의 숨은 돈을 찾자

신용등급을 선물받고, 자금을 쇼핑하고, 절세를 선물 받을 수 있습니다..

Contact Us

한국정책자금매칭센터와 관련된 궁금한 사항과 또는 파트너쉽관련 문의는 아래 양식으로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단, 지원제도와 관련된 내용은 상단의 AI CONSULTING을 이용하시고 상담신청바랍니다.

방문지원, 자사방문, 전화상담,이메일 지원이 가능합니다. 업무 지원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6시까지입니다. (토요일,일요일은 휴무)



[부산] 2022년 협동조합 비대면 마케팅 지원사업 참가 기업 모집 공고

[부산] 2022년 협동조합 비대면 마케팅 지원사업 참가 기업 모집 공고
2022-10-07T00:00:00+09:00
부산지역 협동조합의 시장 환경변화 대응과 온라인 마케팅 경영 역량 강화를 통한 시장 경쟁력 확보 및 협동조합 활성화를 위하여 비대면 마케팅 교육 및 컨설팅, 비대면 마케팅 홍..